치유사례

올바른 빙의치유(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1-06-11 10:24 조회1,564회 댓글0건

본문



올바른 빙의치유(3)


사람에게 나타나는 빙의증상은 다양하고 많습니다.

정신적인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고 마음을 불안하게하며 신체적인 부분을 아프게 하거나 경제적으로 힘들게 하거나 매사에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 간섭하여 틀어지게 하기도 합니다.

영적인 문제를 인식하기 까지 쉽게 알아채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알아채지 못하고 이것저것 해봐야 하는 곤경에 처해지게 되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설령 여러가지 불편한 증상으로 인해 영적인 문제라고 인지 하더라도 문제는 해결 방법에 있습니다. 빙의인지도 모르고 정신과적 진단으로 판단하여 끊임없이 약을 복용하는 분들도 있으며 여러가지 방법, 천도제 굿, 기도, 부적을 지니거나 물리적인 힘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의도를 가지고 문제를 풀려고 한다면 원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에게 오는 영들은 조상이나 죽은 영혼들만 오는것이 아닙니다.

조상부터, 조상의전생, 조상과의원한을가진영, 자기의전생, 친인척의영, 동물영, 조상이잡거나학대한동물영,자기가 한때 키웠던 동물영, 음식으로먹은 동물영, 주변사람을타고들어온영, 공공장소에서 들어온영, 유투브나동영상,영화를 볼때타고들어온영, 게임을통해 들어온영, 악령, 악신, 잡신, 어떤의식을 할때 들어온영, 하다못해 자기가 잡은 곤충의 영들까지 침범하게 됩니다. 나열한 것들이 정말 그럴까 의구심이 들겠지만 이런 현상들을 증명하고 들추어 낼수 있는 방법이 많지 않으므로 인식하기 어려운 것일 뿐이며 이해하기가 쉽지 않은 것입니다. 영들이 사람몸에 들어와서 여러 현상을 일으키는 이유는 자기의존재를 알려서 구원 받고자함이지만, 악의적인 영체들은 사람을 괴롭히고 골탕먹이는 것을 주로 합니다.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 전생, 동물영, 악의적인 영들이 사람 몸에서 뒤엉켜 갈등을 일으키며 우환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 처해 있을 때 전체적인 문제를 해결 하려면 영들을 다루는 고차원의 기운이 사람몸에 직접 통해야 합니다.

구원받고자 하는 영들은 사람 몸을 통하여 절대적인 기운을 통하여 영들이 업을 벗고 치유가 되는 것이며 악의적인 영체들은 우주기를 절대적으로 두려워하므로 우주기롤 통하게 하여 심판하고 강제로 몸에서 보내야 합니다. 어떤 의식을 한다고 하더라도 악의적인 영체들이 작용하고 있다면 의식으로는 몸에서 보내기가 어렵지만 우주기는 그것이 가능 합니다. 구원받고자 하는 영들은 조상이라 하더라도 100곳을 찾아다녀 99번 실패를 하더라도 자기를 진정으로 치유해주고 구원해주는 곳을 찾기를 원하므로 1%의 아주 희박한 확률을 기대하고 사람에게 후손에게 찾아 오는 것입니다.

 

#빙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