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젊은청년의 치유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12-17 16:11 조회2,231회 댓글0건

본문

  


  전신 무기력과 통증으로 고생하던 젊은 청년이 치유하고 간 사례를 소개합니다. 전신 무기력과 통증으로 고생하던 젊은 청년이 치유하고 간 사례를 소개합니다. 학생이 감당하기 어려운 스트레스로 한창 공부할 나이에 학창 시절 뇌출혈을 경험했고 본인의 의지로 극복하여 성실하게 살아오고 있던 사람입니다.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자신이 휘둘리고 삶이 힘들다는 걸 이른 나이에 알아차리고 해결하고자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제게 치유받고 갔습니다.

  기감도 빠르게 익히고 탁기도 스스로 뺄 수 있을 만큼의 기운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힘들었고 뇌출혈로 기절하고 나서 병명이 나오지 않았고 기적같이 몸을 회복하고 대학에 들어가 학업을 마치고 취직하고는 직장에서도 괴롭히는 사람들이 있는데 정신력 하나로 지금까지 살아온 것 같다는 얘기를 하더군요. 자신이 건강하지 않은 것 같아 건강해지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했던 사람입니다. 병원을 비롯해 많은 곳을 거쳐 검색한 지 하루 만에 찾아와 빠르게 치유절차를 받고 기수련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빠르게 치유가 끝난 것은 그만큼 젊은 나이의 기운과 마음도 절실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달리는데 주변에서 브레이크를 거는 방해물이 있다면 그것이 눈에 보이지 않는 작용의 힘이 작용한다면 빨리 걷어내 버리는 것이 현명한 판단입니다.

  가부장적인 분위기가 있는 집안에서 어른의 존재는 어린아이에게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많은 것들을 보고 학습하고 성격과 자존감이 형성되는 시기에 압박과 스트레스를 주는 행위들은 아동을 비롯해 십대청소년에게도 큰 불안감을 조성하고 마음에 짐을 줍니다. 이것은 학교생활에도 당연히 영향을 끼칩니다. 힘든 조건 속에서 잘 버티고 성장하여 어른이 되면 자신이 그간 받아 온 스트레스를 비상식적으로 푼다거나 술과 같은 중독으로 삶을 소비하거나 정신이 피폐해지기도 합니다. 이 친구가 이러한 배경 속에서 성장했지만 정신력으로 버티면서 이제는 벼랑 같다는 걸 알았기에 제게 찾아와 치유를 거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갔습니다.

  기수련을 꾸준히 하다 보면 자신과 주변인의 기운이 날이서서 부딪혀 불화가 생길 수 있는 상황에도 기를 수련하는 자가 있다면 힘이 상쇄하거나 없어지기에 결국 기를 수련하는 자신과 주변도 밝아집니다. 우주기수련원 및 센터는 본인이 기의 감각을 느끼고 탁기를 비롯해 몸에 쌓인 불필요한 기운을 뺄 수 있게 돕습니다. 자신이 느끼고 해결하고 돌아가는 청년을 보며 앞으로의 삶을 응원하며 보람된 치유 후기를 올려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